교회 비전
Our Vision
God’s People, God’s Kingdom
우리 교회는 “하나님의 사람, 하나님의 나라”로, 1) 전함 2) 섬김 3) 나눔 의 비전을 가지고있습니다.
우리 나성 영락교회(Y.N.C)는 해외 한인 교회의 중심이 되는 교회로, 기독교 신앙의 가치와 실천을 다음 세대에 계승할 뿐 아니라, LA지역과 미국, 한국과 세계 곳곳을 향해 나아가는 공동체입니다.
1973년 믿음의 청년 7명의 발기로 교인 39명이 모여 첫 예배를 시작으로 교회의 사명을 감당해 온 우리 교회는 하나님 나라를 위한 사역으로 하나님께 영광 돌리고, 다가오는 시대에도 7백50만 해외 한인과 5천 개 해외 한인 교회의 구심적 역할을 이어 나가기 위해 새로운 비전과 사역을 제시하고 실행해야 할 책임과 의무를 느낍니다.
특히 오늘날, 세속화의 과정 속에서, (1) 인간 생활의 모든 영역이 물질주의와 소비주의의 지대한 영향을 받으며, (2) 각 개인은 개인주의를 넘어선 이기주의에 깊이 함몰된 현실 속에서, 현대인은 점점 영적 생활에 무관심해지고 있습니다.
세상 속에서 끊임없이 지속적으로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 거룩한 삶을 살아가야 하는, 그리스도인 조차, 가정생활과 직장 생활, 사회 생활과 교회 생활에서도, 세속적 가치와 방식의 지배를 받는, "세상의 사람"으로 살아가고 있습니다.
“하나님의 사람”을 세워가기 위한 핵심 가치와 실천
“섬김”의 “예배”
오직 하나님만을 경외하고, 높이는
섬김의 예배
“나눔”의 “친교와 봉사”
성도와 이웃, 지역 공체와 서로 하나되어 나누는, “나눔”의 “친교와 봉사”
“전함”의 “교육과 선교”
다음 세대의 말을 전하고, 다른 지역을 복음으로 개척하는, “전함”의 “교육과 선교”
이 땅에서, 새롭게 “하나님의 사람”을 만들어가는,
나성 영락교회의 3가지 핵심 가치, 1) 섬김, 2) 나눔, 3) 전함과
이에 따른 5가지 사명, 1) 예배, 2) 친교, 3) 봉사, 4) 교육, 5) 선교는,
이 땅에 “하나님의 나라”(God’s Kingdom)를 세운다는 궁극적 목적을 지향합니다.
예수 그리스도를 닮아가는, “하나님의 사람”이 생활하는 곳은,
그곳이 가정이건, 직장이건, 세상 어디이건, “하나님의 나라”를 만들어가는 자리이며,
그 어디 보다, 우리 나성 영락교회는, “하나님의 나라”를 가장 먼저 이루어 가야 할 모델입니다.